라이즈는 리메이크 전에도 후에도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익숙해지기만 하면 한타에서도 라인전에서도
게임을 주도적으로 풀어나가기 좋은 챔프입니다.
라이즈는 패치 전부터 마나 량이 중요한 챔프인데
패시브로는 마나는 주문력이 높아질 수록 퍼센트로 오르고,
그 총 추가 마나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넣을 수 있습니다.
라이즈 Q 스킬은 논타겟팅 스킬로서 스킬 콤보로는
Q E Q 같이 E 스킬을 맞춘 뒤에 Q 스킬을 맞추면
훨씬 강력한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인전에서도 E E Q 와 같이 굳이 상대 챔피언을
맞추지 않더라도 딜교환을 일방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라이즈 W 스킬은 단일로 맞추면 1초 속박 정도지만,
E 스킬과 연계를 했을 때에는 2초까지 속박을 걸 수 있어
라이즈의 주 딜링 스킬인 Q 를 확실하게 맞추기에 좋습니다.
라이즈의 가장 중요한 스킬로 어떻게 스킬을 섞느냐와
스킬 콤보를 넣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1렙 때에도 E 스킬을 활용해 빠르게 라인 정리가 가능하고,
Q 스킬을 혼합해 더 많은 데미지도 넣을 수 있습니다.
라이즈 궁극기는 범위 내의 아군을 모두 순간이동 시킬 수 있는데
1렙 때는 짧은 거리를 이동해서 효용성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2렙 궁 부터는 때에 따라서는 아군의 주요 브루져나 이니시에이터들을
상대 챔피언으로부터 가장 가깝게 보낼 수 있고,
궁극기를 시전하면서 순간이동 하지 않음으로서 교란을 시킬 수 있는 등
다양한 활용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