렝가가 잘 컸을 때 소름돋을 정도의 순간적으로
폭발적인 데미지를 받고 회색 화면을 본 경험은
롤 유저라면 적어도 한번씩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암살자 패치를 하면서 모아니면 도 였던
기존 암살자 들에서 데미지를 넣는 방식 혹은
전체적인 데미지를 줄이고 다른 부분으로 보상을
받은 챔피언들이 많습니다.
렝가의 기존 패시브는 각각 다른 챔피언이 아닌
한 챔피언을 여러번 잡아도 뼈이빨 목걸이 스택을 쌓아
각 스킬 혹은 다른 유틸적인 부분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챔피언 5명을 모두 한번씩 잡아야만 공격력 버프를
얻을 수있어 더 강력해 질 수 있습니다.
렝가의 Q는 적에게 확실하게 도달해 기본공격 사거리 부분에서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이였지만, 이제는 범위 공격 스킬로 바뀌어
평지에서 약간의 이동기 형식으로 사용도 가능하며,
그 전과는 다르게 1명이 아닌 주위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가합니다.
렝가의 W 역시 체력회복 및 군중제어기 면역이라는
강력한 cc기 면역 강화로 보상받으면서
렝가가 한타에서 cc기를 집중해서 잡을 때 무기력한 모습이 많았지만,
이제는 어그로를 조금 더 수월하게 끌 수 있습니다.
렝가의 E 스킬 역시도 강화 E를 맞았을 때
렝가에게 거의 확정적으로 죽을 때가 상당히 많았지만,
그런 대처가 안되는 부분도 약간 조정된 모습입니다.
은신메커니즘이 바뀌면서 그 전처럼 은신을 활용해서 갑자기 덮쳐
대처가 안되지 않습니다.
근처에 적 챔피언에게는 렝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전과 같이 옆에서 기다리다가 덮치는 심리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정글 렝가 시에 6렙 이후에 궁극기 쿨타임이 너무 길어
궁극기가 없을 시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던 반면에
지금은 궁극기 쿨타임 또한 짧아져 더 자주 겜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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